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닭강정 줄거리, 등장인물 및 해외반응

by K-info-news 2024. 3. 18.
반응형

닭강정 넷플릭스

 

 

달강정은 2024년 3월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입니다.

총 10부작이며 런닝타임은 5시간 21분입니다.

이 드라마의 연출과 극본은 이병헌 감동이 했으며 박지독의 네이버 웹툰 <<닭강정>>이 원작입니다.

 

1. 줄거리

 

아버지 사무실에 놀러 온 최민아가 신비로운 기계에 들어가 뜻밖의 모습으로 바뀝니다.

놀란 최성만과 고백 중에는 서둘러 해결책을 찾으려 합니다.

기계를 문제 삼는 배달원을 찾고 있는 성만과 백정은 기계의 근원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과학자의 존재를 발견합니다.

백정은 옛 여자친구에게 매달리며 어느 치킨 갱정이 미나인지 알아보는 것을 도와줍니다. 다른 기계를 찾고 있는 성만은 실종된 원숭이 의사를 찾고 있습니다.

괴로운 밤 뒤 백정과 성만은 유 박사의 연구 조교였던 남자를 만납니다. 두 사람은 직장으로 돌아와 누군가가 자신의 기계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기계를 훔친 유태만은 오랫동안 행방불명된 사람을 무의식적으로 돌려보냅니다.

백종과 성만은 비상이 걸려 두 남자를 만나러 갑니다. 백정과 송만은 경계심을 가지고 닥터의 말을 듣습니다. 유씨의 과거 이야기와 기계에 관한 과실입니다. 또 두 대의 머신 중 한 대가 어떻게 '모든 머신'에 유입됐는지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미나를 돌려달라고 간청하는 성만과 백정은 주저 없이 두 사람을 가둬버립니다.

한편, 백정은 백정이 올린 인기 동영상에서 분실한 기계를 발견합니다.

백정 씨 그룹이 오래 전에 잃어버린 기계를 찾고 있어요. 그 과정에서 닥터와 대치하고 있는 성만과 백정을 발견하게 됩니다.

백정 씨의 도움 요청에도 불구하고 창고에서 싸움이 벌어집니다.

그리고 성만이와 백정이는 미나를 어떻게 되돌릴 것인지를 듣고 고민을 많이 합니다.

백정이 떠난 후 오랫동안 기다린 백정과 성만은 미나에게 어려운 선택지를 제시합니다.

 

 

 

2. 등장인물

최선만역은 배우 류승룡이 연기했습니다.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을 다시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아버지입니다.

고백중역은 배우 안재홍이 연기했스빈다. 최선만 회사의 인턴사원이며 최선만의 딸 민아를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최민아역은 배우 김유정이 트별출연했습니다. 이상한 기계에 들어갔다가 결국 닭강정으로 변하고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직원 김환동역은 배우 김남희가 연기했습니다. 월루지만 반전이 숨어있는 최선만 회사의 직원입니다.

홍차역은 배우 저호연 님이 우정출연하였습니다. 유명한 음식 칼럼리스트이며 고백중의 전 여자친구입니다.

유인원은 배우 유승목이 연기했습니다. 기계 개발에 몰두하는 박사입니다.

 

 

3. 해외반응

해외반응은 기대와 우려, 호평과 혹평이 뒤섞인 기묘한 반응입니다.

기묘한 내용의 드라마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듯 합니다.

아래에서 유튜브 해외 반응을 살펴봅시다!

 

 

치킨너겟은 친구가 하루 동안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고 난 후에 들려줄 이야기 같아요. 이 전제가 A급 개그맨들과 이병헌 감독이 있다는 것도 제가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최대한 빨리 웹툰을 읽어야 합니다. 코미디와 우여곡절은 저를 넘어요
라이브 액션이 오그라드는 느낌을 주지 않기를 바랍니다

 

저는 대부분의 TV 프로그램이 같은 것에 대한 것이 지루하기 때문에 간단히 볼 것입니다. 정말 바보 같지만 신선할 수도 있나요?

 

굿 쇼, 망할 엔딩.
시간 여행은 항상 일을 끝내기 위한 게으른 방법입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기억을 지운 채 과거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여전히 실패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것은 그녀가 치킨 너겟이 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끝없는 고리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비극입니다.

 

저는 이것이 코미디라는 것을 알지만 저는 여전히 이것이 신체 공포증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그녀는 의식이 있나요? 그녀는 자신이 처한 상황을 알고 있나요? 이것은 아마도 돌이킬 수 없는 것이고 결국 포옹이 끝날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정말 보기 무서운 것입니다.

 

 

반응형